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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도네시아> 행정관리업무 담당자를 채용합니다

등록일 : 2021.11.22조회 : 384

자격요건
ㅇ 경력 : 무관
ㅇ 학력 : 대학(교) 졸업 
ㅇ 외국어
  - 필수 : 말레이어(중상) : 현지인직원과 업무소통이 가능해야합니다
  - 선택 : 영어(중상) : 문서 이해와 업무상담이 가능해야합니다

근무조건
ㅇ 고용형태 : 정규직
ㅇ 근무지역 : 인도네시아
ㅇ 근무시간 : 8 시간/일
ㅇ 급여(한화) :  면접 후 결정
ㅇ 그외 자격요건 

인도네시아어와 영어 소통능력, 경제분야와 행정의 제반 법규정에대한 이해, 고객에대한 서비스 마인드등이 기본적으로 요구됩니다

주요업무내용 
고객 관리와 진행되는 업무에대한 괸리 그리고 고객과의 투자사업관련 상담등을  주요 업무로 합니다. 고객이 주로 한국인 투자기업체와 일반 개인이며 고객으로부터 의뢰받은 업무를 현장에서 수행하는 사람은  인도네시아 현지인 직원이 되겠습니다  인도네시아에 투자를 계획하는 고객들을위한 시장조사, 법인설립, 사업운영에 필요한 제반 법규정에대한 어드바이스, 직원채용과 관리, 노무규정, 시스템에대한 컨설팅지원, 체류를위한 비자취득 업무대행등 다양한 업무를 수행할수 있습니다


접수마감 : 2021. 12. 15.

지원방법 :월드잡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