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우즈베키스탄대사관 행정직원 채용 공고
등록일 : 2021.02.04조회 : 833
우즈베키스탄대사관은 아래와 같이 행정직원을 채용할 예정이오니, 희망자는 2021년 02월 07일(일) 22:00까지(한국시간 기준) 이메일로 신청서 및 관련서류를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채용직종 및 인원 : 행정직원 1명
2. 담당 업무
ㅇ 영사과 민원행정 보조 및 사증심사보조
3. 자격 요건 및 우대사항
ㅇ 대한민국 국적자로 해외근무에 결격 사유가 없는 자
- 해외이주법상 제4조 및 제6조 상 해외이주신고 대상자는 해외이주신고를 마친 자
ㅇ (우대) 컴퓨터 소프트웨어(한글, 워드엑셀, PPT 등) 활용 가능자
ㅇ (우대) 러시아어 및 우즈벡어 구사자
ㅇ (우대) 재외공관 근무 유경험자, 영사과 업무 유경험자
ㅇ (우대) 장애인복지법 시행령 제2조에 따른 장애인, 또는 국가유공자 등 예우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4조제3항에 따른 상이등급 기준 이상자
4. 채용 조건
ㅇ 기본급: 협의에 따라 변동 가능(상한액 범위 내)
ㅇ 주거보조비: 월$1,100 이내 실비지원
ㅇ 특수지 수당: 월$450
ㅇ 상여금: 월 기본급의 100%
ㅇ 기타: 부임 항공료 지원, 초과근무수당 등 재외공관 행정직원 운영지침 적용
ㅇ 근무개시일 : 2021년 3월 초
5. 선발절차 :
ㅇ 1차 서류심사(제출서류)
- 이력서 1부 (이메일, 휴대전화 번호 기재)
※ 첨부된 이력서 양식 활용
- 자기소개서 1부
- 어학증명서, 보유자격증 등 사본
(서류는 스캔하여 이메일 송부, 첨부 용량은 가급적 1MB 이하로 제출)
ㅇ 2차 면접(02월 15 ~ 19일 중 실시)
- 1차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해 개별 통보, 면접응시 일정 및 방법 안내
ㅇ 신원조회 및 신체검사
6. 제출방법 및 기한
ㅇ 이메일 제출 : uzkoremb@mofa.go.kr
※ 이메일 제목 : 행정직원 지원(홍길동)
ㅇ 제출 기한 : 2021.02.08(월)22:00(한국시간) 기한 엄수
7. 문의처 : 주우즈베키스탄대사관 담당자(+998-71-252-3151~3 (내선 112)
접수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최종합격 이후라도 기재내용이 사실과 다르거나 신원조사 결과에 따라 합격이 취소될 수 있음을 양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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