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격요건
ㅇ 경력 : 무관
ㅇ 학력 : 대학(교) 졸업
ㅇ 외국어 :
- 필수 : 영어(중상) : 업무적인 의사소통 가능 수준
- 필수 : 인도네시아어(중상) : 업무적인 의사소통 가능 수준
근무조건
ㅇ 고용형태 : 정규직
ㅇ 근무지역 : 인도네시아
ㅇ 근무시간 : 주5일
ㅇ 급여(한화) : 연봉 6,282 ~ 7,179 만원
ㅇ 급여(외화) : 연봉 $ 42,000 ~ $ 48,000 (USD)
주요업무내용
영업관리 대리/과장급 (Sales Administration, Asst Manager)
담당 업무:
1) 영업 지원 및 운영 관리:
- 영업 교신, 견적서, 제안서 등 영업 관련 문서 작성 지원 및 보관.
- 수주 및 매출 데이터 집계, 입력 및 시스템 관리.
- 영업 관련 자료(제품 정보, 가격표, 샘플 등) 정리 및 배포.
- 납기, 재고, 배송 등 영업 프로세스 상의 문제점 파악 및 해결 지원.
- 고객 문의 및 요청사항 접수 및 관련 부서(생산, 물류, 품질 등)로 연결 및 후속 조치 지원.
- 영업 비용(출장비, 접대비 등) 정산 및 관리.
2) 한국 본사 보고 및 커뮤니케이션:
- 일일/주간/월간/분기별 영업 실적 및 계획 보고서 작성 (한국어)
- 시장 동향, 경쟁사 정보, 주요 이슈 등 본사 요청 자료 취합 및 분석하여 보고.
- 본사 가이드라인 및 지시 사항을 현지 영업팀에 전달 및 적용 지원.
- 공장과의 생산관련 정기적인 화상회의 및 커뮤니케이션 지원 (필요 시 통역/번역 포함)
- 본사 방문객 지원 및 의전 업무.
3) 영업 성과 분석 및 개선 지원:
- 영업 실적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다양한 통계 및 분석 보고서 작성.
- 영업 KPI(핵심 성과 지표) 모니터링 및 달성 현황 분석.
- 영업 효율성 증대를 위한 프로세스 개선 방안 도출 지원.
- CRM 또는 ERP 시스템을 활용한 데이터 관리 및 분석.
4) 내부 협업 및 일반 지원:
- 현지 영업팀과의 긴밀한 협업을 통한 업무 지원.
- 공장 생산, 재무, 구매 등 기타 유관 부서와의 원활한 협업.
- 영업 회의 준비 및 회의록 작성.
* 세부적인 업무 내용은 면접 시 안내할 예정입니다 (Details of the work will be provided during the interview.)
* 당사는 한국 KCC글라스의 첫 해외법인으로서 인도네시아 중부자와에 생산법인을 설립하여 2024년부터 상업 생산을 통해 국내외 판매를 지속적으로 할 예정입니다.
접수마감 : 2025. 07. 11.
지원방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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