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격요건
ㅇ 경력 : 무관
ㅇ 학력 : 대학(교) 졸업
ㅇ 외국어
- 필수 : 영어(상) : 거의 모든 상황에서 만족할 만한 의사소통 가능
- 필수 : 인도네시아어(상) : 거의 모든 상황에서 만족할 만한 의사소통 가능
근무조건
ㅇ 고용형태 : 정규직
ㅇ 근무지역 : 인도네시아
ㅇ 근무시간 : 주5일, 08:00~17:00
ㅇ 급여(한화) : 연봉 3,000 ~ 4,000
만원
ㅇ 그외 자격요건
- 대졸 이상
- 인니어/영어 가능자
- 5년 이상 장기근무 가능자 희망
주요업무내용
비자 관리 컨설던트
ㅇ 비자 발급 스케줄 관리
ㅇ 비자 발급 안내
ㅇ 법인 외국인 비자 만료 관리
* 세부적인 업무 내용은 면접 시 안내할 예정입니다 (Details of the work will be provided during the interview.)
* PT Meyz is the most competitive Finance and Tax Consultant company of the hour, promises to be a reliable partner providing the best service based on the industry’s highest experience and know-how accumulated for many years.
접수마감 : 2024. 11. 15.
지원방법 : 월드잡 바로가기 >>>>>
https://www.worldjob.or.kr/advnc/epmtLink.do?joCrtfcNo=E20241029011&joCrtfcDsp=1&joCrtfcDspSn=1&menuId=10000063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