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격요건
ㅇ 경력 : 무관
ㅇ 학력 : 대학(교) 졸업
ㅇ 외국어
- 인도네시아어(중상) : 업무적인 회화 가능
- 영어(중상) : 업무적인 회화 가능
근무조건
ㅇ 고용형태 : 정규직
ㅇ 근무지역 : 인도네시아
ㅇ 근무시간 : 주 6일
ㅇ 급여(한화) : 면접 후 결정
주요업무내용
ㅇ 서류진행
- 서류 작성 및 관리
- 대행업무 관련 인허가, 신고, 등록 서류 검토 및 관리
ㅇ 내부 운영 관리
- 법인설립 등 인허과 관련 절차 안내
- 내부 서류 정리 및 업무 F/U
- 투자기업 대응 및 관련 사무
- 부동산 중개 / 자산관리 등
- 내부 운영 관리 관련 전반적인 업무 수행
(세부적인 업무 내용은 면접 시 안내할 예정입니다.)
접수마감 : 2019. 10. 25.
지원방법 : 월드잡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