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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아제르바이잔대사관 전문직 행정직원 채용 공고[기한 연장]

등록일 : 2019.07.08조회 : 461

주아제르바이잔 대사관은 아래와 같이 한국인 전문직 행정직원을 채용할 예정이오니 희망하시는 분은 아래 사항을 참고하여 2019.7.19.(금)까지 지원서류를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채용직종 및 인원 : 전문직 행정직원 1명

 

2. 담당업무 
  ㅇ 아제르바이잔 정치, 경제, 통상 등 제반분야 자료수집 및 분석 등   
  ㅇ 통ㆍ번역 지원 
  ㅇ 공관행사 및 공관원 활동 지원

 

3. 자격요건 
  ㅇ 재외공관 근무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ㅇ 품행이 단정하고 공무수행에 적극적으로 임할 수 있는 자 
  ㅇ 컴퓨터 활용 능숙자
  ㅇ 아래 요건중 하나 이상에 해당하는 자 
     - 전문적인 아제르바이잔어(또는 러시아어) 통ㆍ번역이 가능한자 
     - 채용관련 분야 (국제정치ㆍ경제, 국제협력, 양자외교, 현지어 등) 석사학위 소지자
     - 학사학위 취득 후 5년 이상 채용 관련 분야 경력자
     - 기타 관련 분야 전문가로 인정할 상당한 이유가 있는 자 
   o 해외이주법상 제4조 및 제6조 상 해외이주신고 대상자는 해외이주신고를 마친 자
   o 장애인복지법 시행령 제2조에 따른 장애인, 또는 국가유공자 등 예우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4조제3항에 따른 상이등급 기준 이상자 우대

 

4. 근무개시일 : 2019년 8월 중순

 

5. 근로조건 
   ㅇ 재외공관 행정직원 보수 운영지침에 의거 지급
     - 구체적인 금액은 상한액 범위 내에서 채용예정자의 자격 및 경력 등을 고려하여 면접 후 협의하여 결정  
     - 시간외근무수당, 주거보조비, 특수지수당 및 상여금 등 별도지급

 

6. 제출서류
   ㅇ 이력서 1부 (이메일 및 전화번호 기재) 
   ㅇ 자기소개서 1부
   ㅇ 최종학력(졸업/성적) 증명서 각 1부
   ㅇ 경력 증명서 및 자격증 사본 각 1부(해당자에 한함)

 

7. 전형절차 
  ㅇ 1차 : 서류전형 (서류심사 합격자에 한하여 2차 시험 일정 및 세부사항 개별통보 예정)
  ㅇ 2차 : 면접 (어학평가 및 화상면접)

 

8. 서류접수 
  ㅇ 접수기한 : 2019.7.19(금)
  ㅇ 접수방법 : 이메일 접수 (azeremb@mofa.go.kr)
    - 메일 송부시 제목은 ‘전문직 행정직원 채용 (응시자 성명)’으로 표기 요망 
    - 각종 증명서 등은 스캔하여 송부요망

 

9. 기타
  ㅇ 제출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서류내용이 사실과 다를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음. 
  ㅇ 최종합격 후라도 신원조사나 신체검사에서 부적격이라고 판단되는 사유가 있을 경우 합격을 취소할 수 있음. 끝.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