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격요건
ㅇ 경력 : 무관
ㅇ 학력 : 대학(교) 졸업
ㅇ 외국어
- 필수 : 영어(최상) : 모든 상황에서 효과적인 의사소통 가능
- 선택 : 헝가리어(하) : 간단한 의사소통 가능
근무조건
ㅇ 고용형태 : 정규직
ㅇ 근무지역 : 헝가리
ㅇ 근무시간 : 8시간/일
ㅇ 급여(한화) : 면접 후 결정
ㅇ 그외 자격요건
|
- 영어구사 능력 최상 요구
- 해외 여행에 결격 사유가 없는 자 |
주요업무내용
1. Payroll
• 매월 주재원 급여 데이터 취합/관리
• 신규 주재원 발령시 Payroll 등록업무 등 제반사항 준비
• 출장자 현지 소득세 신고
• 주재원 복리후생 내역 처리
• 급여 지급 품의 진행
2. 채용
• 한국인 인력 채용 진행
• 근로허가 발급 진행
• HR 관련 데이터 자료 수집, 입력, 보관
• 각종 법령, 세금 등에 따른 운영을 위한 각 기관과의 Communication
접수마감 : 2021. 11. 01.
지원방법 :월드잡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