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격요건
ㅇ 경력 : 무관
ㅇ 학력 : 대학(교) 졸업
ㅇ 외국어
- 네덜란드어(상) : 업무관련 거의 모든 상황에서 만족할 만한 의사소통 가능
- 영어(상) : 업무관련 거의 모든 상황에서 만족할 만한 의사소통 가능
근무조건
ㅇ 고용형태 : 계약직 12개월
ㅇ 근무지역 : 네덜란드
ㅇ 근무시간 : 8시간/일
ㅇ 급여(한화) : 면접 후 결정
주요업무내용
ㅇ 고객지원 업무를 통한 고객 만족도 향상
- 제품 구매/서비스/업무 지원 절차 등 전반적인 고객 문의사항을 신속하고 정확하게 지원
- 고객 및 고객사 문의/요청 사항에 대한 답변 및 대안 제공
- 잠재 고객 (서비스 계약, 장비 구매 의사 등)을 파악하여 Lead로 연결
- 고객불만 해결 및 후속 조치(VOC 관리)
ㅇ Service Order Management
- 서비스 접수, 발주/계약 진행, 장비 입고, 서비스 오더 진행 상황 안내 및 계산서 발행을 통한 오더 마감
- 고객 보유 장비에 따른 유무상 여부 및 가능 서비스 파악
- 담당 고객별 특성, 서비스 절차, 특이 사항 등 숙지하여 가능한 고객 맞춤 서비스 진행.
- 서비스 오더 진행 상황과 일정 안내
- 서비스 관련 가능 문제 상황 선 파악하여 빠른 Escalation 및 조치
- 파트너 및 유관 부서 업무 내용 파악 및 협력을 기초로 다양한 고객문의사항에 대해 신속, 정확한 서비스제공
접수마감 : 2019.7.19.
지원방법 : 월드잡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