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격요건
ㅇ 경력 : 경력 1년이상 ~ 10년이하
ㅇ 학력 : 대학(교)
ㅇ 외국어 :
- 필수 : 영어(최상) : 비즈니스레벨 이상
근무조건
ㅇ 고용형태 : 정규직
ㅇ 근무시간 : 40시간/5일 (스케줄근무)
ㅇ 급여(한화) : 연봉 3,720 ~ 3,720 만원
주요업무내용
• 아고다의 최대부서(CEG:Customer Experience Group) 소속의 경력 포지션
• 고객 및 제휴 여행사의 문의사항에 대한 솔루션을 능동적으로 제안
• 전화, 이메일 및 실시간 채팅을 통하여 고객 및 비즈니스파트너에 서비스 제공
• 회사가 추구하는 고객서비스 방향을 이해하고 고객 지원 서비스 제공
• 쉬프트(스케줄) 근무 가능자
접수마감 : 2025. 10. 12.
지원방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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