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격요건
ㅇ 경력 : 무관
ㅇ 학력 : 대학(교) 졸업
ㅇ 외국어 :
- 필수 : 영어(상) : 외국인 직원 & 고객사와 영어로 원활한 소통 가능
- 선택 : 폴란드어(하) : 기본적인 소통 가능
- 필수 : 한국어(최상) : 본사 주관 부서 및 고객사와 지속적인 커뮤니케이션 필요
근무조건
ㅇ 고용형태 : 정규직
ㅇ 근무지역 : 폴란드
ㅇ 근무시간 : 40 시간 / 5일
ㅇ 급여(한화) : 연봉 4,650 ~ 6,198 만원
ㅇ 급여(외화) : 연봉 121,000 ~ 161,290 (PLN)
주요업무내용
1) 제품 출하 관련 고객사/사내 유관부서 Comm. 및 시스템 등록&관리 업무
- 출하 관련 증빙서류 고객사 입/출하시스템 등록 및 status 관리
- 고객사(입고담당자, 시스템관리자) 및 내부 유관부서 comm. Channel 역할 수행
2) 분리막 제품, 샘플, 폐기물 등 매출처리 관련 업무 전반
- Sales order 입력, 매출 Invoice 발행, 기타 매출관련 전표 처리 업무
- 판매 관련 각종 Master data 관리 (판가, 고객사, 신용한도 등 Master data 입력 및 승인처리 By ERP 시스템)
- 매출관련 월마감 업무 (Billing 처리, 회수대금 Clearing처리 등)
3) 출하계획 수립 및 검토
- 월간 출하계획 검토 (당사 생산스케쥴/재고 Balance 및 고객사 입고가능여부 확인 필요)
- 수송사(Forwarder) contact 을 통한 출하 스케쥴 지시 및 관리
4) 기타 매출관련 대응 업무
- 본사(한국) 마케팅부서 및 이슈 발생시 고객사(미국,헝가리,한국) 대응 업무
- 고객사 회수 부자재 통관신고 관련 대응
- 유관부서(주로 재무팀) 매출 실적 자료 요청 대응
- 내부회계관리제도 운영 및 Audit 대응
접수마감 : 2025. 05. 30.
지원방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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