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하단 바로가기


[KOTRA] 말레이시아, IGT Solutions, 글로벌 여행 플랫폼 - 고객지원팀 Customer Service Executive (10명) (~2025.06.04.)

등록일 : 2025.05.27조회 : 37

자격요건         
ㅇ 경력 : 무관
ㅇ 학력 : 전문대학 졸업
ㅇ 외국어 : 
  - 필수 : 한국어(최상) : Native Level
  - 필수 : 영어(중) : Intermediate Level

근무조건
ㅇ 고용형태 : 정규직
ㅇ 근무지역 : 말레이시아
ㅇ 근무시간 : 8 시간 / 5일
ㅇ 급여(한화) : 연봉 3,000 ~ 4,000 만원
ㅇ 급여(외화) : 연봉 9,000 ~ 11,000 (MYR)


주요업무내용
- 글로벌 여행 플랫폼의 고객 지원 업무 수행

- 전화, 이메일, 메세지 채널을 통해 고객 문의 해결

- 한국어 및 영어를 사용하여 고객 문의 응대 및 문제 해결

- 고객과 파트너(호텔, 항공사) 간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지원

- 고객 불만 사항 처리 및 피드백 수집을 통한 서비스 개선 기여

- 플랫폼 사용법 안내 및 예약 관련 지원 제공

- 글로벌 환경에서 기본적인 영어 커뮤니케이션 활용

접수마감 : 2025. 06. 04.

지원방법 : 월드잡 바로가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