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격요건
ㅇ 경력 : 무관
ㅇ 학력 : 전문대학 졸업
ㅇ 외국어 :
- 필수 : 한국어(최상) : Native Level
- 필수 : 영어(중) : Intermediate Level
근무조건
ㅇ 고용형태 : 정규직
ㅇ 근무지역 : 말레이시아
ㅇ 근무시간 : 8 시간 / 5 일
ㅇ 급여(한화) : 연봉 3,000 ~ 4,000 만원
ㅇ 급여(외화) : 연봉 9,000 ~ 10,500 (MYR)
주요업무내용
- 글로벌 여행 플랫폼의 고객 지원 업무 수행
- 전화, 이메일, 메세지 채널을 통해 고객 문의 해결
- 한국어 및 영어를 사용하여 고객 문의 응대 및 문제 해결
- 고객과 파트너(호텔, 항공사) 간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지원
- 고객 불만 사항 처리 및 피드백 수집을 통한 서비스 개선 기여
- 플랫폼 사용법 안내 및 예약 관련 지원 제공
- 글로벌 환경에서 기본적인 영어 커뮤니케이션 활용
접수마감 : 2025. 05. 04.
지원방법 :
월드잡 바로가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