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브라질 한국문화원 행정직원(일반직) 채용 공고
등록일 : 2023.09.04조회 : 403
주브라질 한국문화원 행정직원(일반직) 채용 공고
주브라질 한국문화원이 행정직원을 아래와 일반직 행정직원을 채용하오니 관심 있는 분들의 많은 지원바랍니다.
1. 채용직종 및 인원: 행정직원(일반직) 1명
2. 담당업무
가. 한국문화행사 기획 및 홍보
나. 문화원 기본 행정 업무
다. 문화원 온라인 콘텐츠(영상, 이미지 등) 제작 및 기획 업무
라. 기타 문화원장이 특별히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사무
※ 기관 인력수급 및 인력운영 사정에 따라 향후 담당업무 추가·변경 가능
3. 자격요건
가. 만 18세 이상인 자(채용일 기준)
나. 문화원 근무에 결격 사유가 없는 자(범죄 경력)
다. 국외(브라질)에서 기간에 관계없이 합법적으로 체류하며 근무할 수 있는 자
라. 각종 컴퓨터 오피스 프로그램(한글, MS 오피스 등) 활용이 가능한 자
라. 우대 요건
- 영상 콘텐츠 기획 및 제작 경험자 우대
- 해외 근무 경험 보유자 우대
- 포르투갈어 능통자 우대
4. 근무조건
가. 계약기간
1) 근로 계약일(2023. 10월 중 예정)으로부터 1년(수습기간 3개월 포함)
2) 수습기간(3개월) 후 정식 채용, 수습기간 중 급여 100% 지급
※ 1년 근속(수습기간 포함) 시 근무평가에 따라 무기 계약직으로 전환 가능
나. 근무 시간 : 월~금 09:00 ~ 17:00(휴게 시간 : 12:00 ~ 13:00)
다. 근무 장소 : 주브라질한국문화원(Avenida Paulista 460, Bela Vista, Sao Paulo)
라. 보수 :
- 기본급, 주거보조비, 상여금, 성과급, 시간 외 근무수당, 의료보험료 지원 등은 「재외한국문화원 및 문화홍보관 행정직원에 관한 규정집」에 따라 지급함.
- 비영주권자 관용여권 발급, 부임(본인만) 및 귀임 항공료(1년 이상 근무 시) 지급
5. 제출 서류
가. 국문 이력서(지정된 양식 사용)
- 관련분야 경력은 가능한 상세하게 기재
나. 국문 자기소개서(지정된 양식 사용)
- 공공기관 블라인드 채용지침에 따라 응시자는 이력서, 자기소개서, 경력증명서 등에 출신지역, 가족관계, 신체조건, 학력 등 인적사항이 드러나지 않도록 유의해야 하며, 해당사항 기재 시 불이익을 받을 수 있음 (본인 사진 기재 금지)
다. 경력증빙서류(업무 경력, 어학 능력 등을 증빙할 수 있는 서류)
라. 컨텐츠 관련 포트폴리오(포맷 자유, 본인 제작물) 등 본인의 업무 능력 관련 참고 자료가 있을 경우 제출(선택 사항)
- 모든 서류를 1개의 PDF파일로 스캔하여 메일에 첨부
- 포트폴리오 양식이 PDF가 아닐 경우 별도 첨부
6. 채용 접수 기간
가. 2023년 8월 30일(수) ~ 2023년 9월 17일(일) 24:00 까지
- 상파울루 현지 시각 UTC-3 기준
7. 선발 및 심사 절차
가. 1차(서류 전형)
- 평가 방법 : 직무와 관련되는 응시자의 자격 및 조건, 경력, 기본 자격증 소지여부, 전문성 등을 기준으로 적합성 여부를 서면으로 심사.
- 서류전형 합격자 발표 및 면접 일시 통보 : 2023년 9월 말 예정
나. 2차(면접 전형)
- 평가 방법 : 직업의식과 적격성, 전문지식과 그 응용 능력, 의사소통의 정확성과 논리성, 예의품행 및 성실성, 창의력과 의지력 및 발전 가능성, 주재국 언어 능력 등을 기준으로 면접관 대면 면접 또는 화상 면접으로 심사.
- 필요 시 실무 수행과 관련된 포르투갈어 어학 능력 심사.
- 면접 일정 : 2023년 9월 말 ~ 10월 초 중 실시 예정. 상세 사항은 개별 통보
다. 3차(신원조사 및 결격 사유 조사)
- 면접에 합격한 최종 후보자에 한하여 별도 서류 제출 안내
- 신원조사 및 결격사유 조회 결과에 따라 최종합격 여부 통보
※ 지원자 수가 채용 예정 인원의 3배수 미만일 경우 채용 중단 및 재공고 시행
※ 동점자 처리 기준 : 각 심사 평정표 평정 요소 순이며 면접의 경우 모든 항목이 동점일 경우에는 재면접 시행
10. 서류접수처
가. 문화원 인사담당자 이메일: min@kccbrazil.com.br
- 이메일 접수시 “주브라질한국문화원 행정직원 응시(응시자성명)”로 표기
11. 유의 사항
가. 채용 일정 및 근무 개시일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각 전형별 합격 여부는 지원자에게 개별 통보 예정
나. 서류에 기재된 내용이 사실과 다른 경우 합격 통지 후에도 채용이 취소될 수 있음
다. 서류상 기재 착오·누락, 제출서류 미비 등으로 인한 책임은 응시자에게 있음
라. 지원서에 연락처(이메일, 전화번호)를 반드시 기재하여야 하며, 기재 착오·누락으로 발생하는 피해에 대한 책임은 지원자에게 있음
마. 최종합격자에 한하여 제출 서류 원본은 부임 직후 문화원(홍보관)에 제출해야 함
바. 면접 전형 후 적격자가 없을 경우 채용하지 않을 수 있음
사. 신원조사 등 결격사유가 있는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음
아. 채용이 확정된 자가 불가피한 사유로 근무를 희망하지 않거나, 신원조회 또는 결격사유에 해당되는 경우 차순위자를 채용할 수 있음
붙임: 1. 채용지원서(이력서), 2. 자기소개서.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