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행정관리 담당자(컨설턴트)를 채용합니다

등록일 : 2022.06.03조회 : 441

자격요건         
ㅇ 경력 : 무관
ㅇ 학력 : 대학(교) 졸업
ㅇ 외국어
  - 필수 : 인도네시아어(중상) : 현지인직원과 업무소통이 가능해야합니다
  - 선택 : 영어(중상) : 문서 이해와 업무상담이 가능해야합니다

근무조건
ㅇ 고용형태 : 정규직
ㅇ 근무지역 : 인도네시아
ㅇ 근무시간 : 8 시간/일
ㅇ 급여(한화) : 면접 후 결정
ㅇ 그외 자격요건
1. 경제분야와 행정의 제반 법 규정에 대한 이해, 고객에 대한 서비스 마인드 등이 요구됩니다.

2. 문서작성과 행정업무에 능숙하신 분을 우대합니다.

3. 인도네시아어 가능자, 경력자를 우대합니다.

4. 위 2번과 3번은 우대사항입니다. 업무 센스, 순발력, 마음가짐, 정신력, 책임감 등 여러가지를 고려하여 적격자를 채용 중입니다.

주요업무내용
고객들에게 신뢰를 줄 수 있는 컨설턴트를 모집 중입니다.

1. 비자 및 인허가 컨설팅

2. 행정관리

3. 위와 같이 주 업무는 고객응대와 업무관리입니다

상세한 업무 내용은 면접 시 안내하겠습니다.

접수마감 : 2022. 6. 30.

지원방법 :월드잡 바로가기